Saturday, 3 February 2018

월급 날 2 무역 시스템


Payday 2 무역 시스템
DLC를 구입하지 않고도 DLC 콘텐츠를 얻으 려한다는 것을 올바르게 이해 했습니까?
DLC를 구입하지 않고도 DLC 콘텐츠를 얻으 려한다는 것을 올바르게 이해 했습니까? 나는 그것을 가지고 마스크를 얻기 위해 몇 시간 동안 카드를 경작 해왔다. 말도 안돼.
1 단계 : savegame을 백업하십시오.
2 단계 : 당신이 도용하고자하는 희귀 한 물건을 교환하십시오.
3 단계 : savegame을 복원합니다.
4 단계 : 다른 사람이 그의 버전을 잃지 않고 귀한 아이템을 되 찾으십시오. BAM, 희귀 한 항목을 두 배로 늘립니다.
이. Goonmod를 다운로드하고 옵션에 따라 범죄화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물건을 선물하는 일방 통행 시스템이기 때문에 그것은 무역 그 자체가 아니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이 당신에게 선물을 주길 기대합니다. 하지만 그들은 당신의 친구입니다. 사기 또는 그 어떤 것도 허용 할 여지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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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단계 : 다른 사람이 그의 버전을 잃지 않고 귀한 아이템을 되 찾으십시오. BAM, 희귀 한 항목을 두 배로 늘립니다. 나는 매번 스레드가 매번 어떻게 악용하는지에 대한 자세한 지침을 포함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당신은 논쟁을 위해 착취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Stahp 그것을 학대하는 사람들은 그것을 어쨌든 남용 할 것이고 다른 사람들은 그것을 결코 알지 못할 것입니다.
이것은 결코 신원이 이용하는 게시물이 아닙니다.
1 단계 : savegame을 백업하십시오.
2 단계 : 당신이 도용하고자하는 희귀 한 물건을 교환하십시오.
3 단계 : savegame을 복원합니다.
4 단계 : 다른 사람이 그의 버전을 잃지 않고 귀한 아이템을 되 찾으십시오. BAM, 희귀 한 항목을 두 배로 늘립니다. 나는 매번 스레드가 매번 어떻게 악용하는지에 대한 자세한 지침을 포함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건 상세하지 않습니다. 그건 상식입니다. savegame을 백업하는 방법에 대한 가이드조차 있습니다. Overkill은 savegame으로 무언가가 어울리는 경우를 대비하여 베타를 릴리스 할 때 항상이를 링크합니다. 따라서 복원 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 quot; 무언가 헤이 와이어로 바꾸기 & quot; & quot; 상품을 교환했습니다 & quot;
그것은 복잡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복잡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뭔가를 개발하는 방법에 대한 지침은 아닙니다. 너가 효과적인 파편 인 것을 끄는 무언가를 어디에서 얻는 지 너가 알면 폭탄을 만들 l 수 없다. 이와 달리 :
2 단계 : 당신이 도용하고자하는 희귀 한 물건을 교환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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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단계 : 다른 사람이 그의 버전을 잃지 않고 귀한 아이템을 되 찾으십시오. BAM, 희귀 한 항목을 두 배로 늘립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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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YDAY 2 시스템 요구 사항.
PAYDAY 2를 (를) 실행할 수 있습니까?
PAYDAY 2 시스템 요구 사항을 확인하십시오. 그것을 실행할 수 있습니까? 게임 사양을 테스트하고 게임 PC를 평가하십시오. 시스템 요구 사항 랩은 매월 5,000 건이 넘는 게임에 대해 수백만 건의 PC 요구 사항 테스트를 수행합니다.
PAYDAY 2 정보
Payday 2에서는 3 명의 다른 선수들과 함께 SWAT 팀과 함께 납치범, 납치범, 강도 및 치명적인 총격 사건을 겪게되므로 급여를 받고 더 크고 좋은 직업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Intel Core 2 Duo E8190 / Athlon X2 7850 및 GeForce GTX 260 / Radeon HD 6770을 통해 범죄에 대비할 수 있습니다.
PAYDAY 2 시스템 요구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최소).
CPU : 정보 CPU 속도 : 2GHz 인텔 듀얼 코어 프로세서 RAM : 4GB 운영 체제 : Windows 7 비디오 카드 : NVIDIA GeForce 8800 / ATI Radeon HD 2600 (512MB VRAM) 사운드 카드 : 예 무료 디스크 공간 : 13GB.
PAYDAY 2 권장 요구 사항.
CPU : 정보 CPU 속도 : 2.3GHz 인텔 쿼드 코어 프로세서 RAM : 8GB 운영 체제 : Windows 10 비디오 카드 : NVIDIA GeForce GTX460 / ATI Radeon HD 5850 (1GB VRAM) 사운드 카드 : 예 무료 디스크 공간 : 13GB.
최근 추가 된 PC 게임.
Husdawg, LLC의 기술인 System Requirements Lab에 의해 지원됩니다.
저작권 & # 169; 2017 Husdawg, LLC, 모든 권리 보유.

PAYDAY 2.
플레이 스테이션 3, Xbox 360.
PAYDAY 2는 Overkill Software와 PAYDAY : The Heist의 후계자가 개발 한 협동 1 인칭 슈팅 액션 게임입니다. 2013 년 8 월 13 일 디지털 배포 및 소매업을 통해 Windows, PlayStation 3 및 Xbox 360 용으로 출시되었습니다. SteamOS와 Linux 버전은 2016 년 3 월 21 일에 출시되었습니다.
Xbox One과 PlayStation 4의 향상된 버전 (PAYDAY : Crimewave Edition)은 2015 년 6 월 12 일 유럽에서 출시되었으며 6 월 16 일 북미 지역에서 출시되었습니다. [1]이어서, PAYDAY 2 : The Big Score Edition이라는 더 광범위한 버전이 2016 년 9 월 8 일 PlayStation 4 및 Xbox One 소유자 용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여기에는 Crimewave 버전의 콘텐츠와 추가 DLC가 모두 끝까지 출시되었습니다. 2017 년 4 월, PAYDAY 2의 Nintendo Switch 버전이 발표되었고 제작되었습니다. [2]
마지막으로 2017 년 6 월 8 일에 PAYDAY 2 Ultimate Edition이 출시되면 발표 될 예정인 PAYDAY 2의 모든 콘텐츠 업데이트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모든 DLC는 위에서 언급 한 것을 저장하고 이후에는 취소 할 수 없습니다. 이 날짜.
Starbreeze가 2016 년 5 월에 PAYDAY IP를 완전하게 인수 한 후 개발자는 2018 년 10 월 말과 PAYDAY 3의 확정으로 종료되는 게임에 대한 콘텐츠 지원 확장을 발표했습니다. PAYDAY 2 자체는 유지 관리되지만 적어도 장래를 위해서. [3] [4] [5]
개발.
매우 적은 정보가 공유되었을 때 PAYDAY 2가 발표되었는데, Overkill Software가 속편에서 작동하고 505 Games가 게임을 발표 할 예정이었습니다. 3 월에, Overkill은 주요 게이밍 간행물에 게임 미리보기를 보여주기 시작했습니다.
잔인 함은 이전 게임의 불만 사항을 해결하려고 시도했습니다. PC 버전은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되고 매끄럽게 실행되며 더 큰 스튜디오와 더 큰 예산으로 인해 훨씬 ​​더 좋아 보인다. [2] 또한 게임에는 이전 게임보다 더 많은 다운로드 가능한 콘텐츠가 계획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콘솔 버전은 업데이트 및 지원 부족으로 인해 긍정적 인 피드백을받지 못했습니다. (아래 참조)
개발자 Q & A에서 언급했듯이, PAYDAY 2는 Overkill의 곧 출시 될 2017 년 협동 좀비 생존, Overkill의 The Walking Dead (워킹 데드) 두 가지 게임을 워싱턴 DC에서 개최하기 때문에 특별 크로스 오버가 특징입니다.
PAYDAY 2는 RPG 요소가있는 협동 1 인칭 슈팅 게임입니다. 4 명까지의 선수가 강도질에 협조 할 수 있습니다.
기본 게임은 12 번 강도를 특징으로했으며, 그 중 일부는 여러 날과 장소에서 발생합니다. 잔인 함은 무료 또는 유료 DLC를 통해 새로운 강도를 발령하고 고유 한 강도 위치 총 수를 30 이상으로 끌어 올렸습니다.
원래의 PAYDAY와 마찬가지로, 강도는 많은 동적 이벤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경비원은 다른 순찰 경로를 가질 수 있으며 금고와 금고는 다른 위치에있을 수 있으며 현금과 전리품의 양은 다를 수 있습니다. Bank Heist와 같은 일부 강도는 목표 (예 : 현금, 금, 예금 상자)에 따라 다른 변형을 가지고 있습니다.
각 heist에서 플레이어는 대개 현금, 정보 또는 귀중품을 훔치기 위해 목표를 완료해야합니다.
강도 사건 중에 경찰은 선수를 없애기 위해 적의 파도로 공격 할 것입니다. 선수들은 탈출하기 전에 그들을 극복하고 목표를 완료해야합니다. 강도 중 일부의 경우, 스텔스 옵션을 사용할 수 있으므로 플레이어가 경찰에 개입하지 않고도 강도를 끝낼 수 있습니다. 그러나 경보가 울리면 경찰은 폭행을 시작할 것입니다.
원래의 PAYDAY에 등장한 Skills 시스템은 더욱 매끄럽게 진행되었으며, RPG와 같은 레벨링 시스템과 더 많이 비교되었습니다. 플레이어가 선택할 수있는 5 가지 클래스가 있습니다.
기안자는 승무원을 돕기 위해 경찰과 민간인을 설득하고 의사 가방이나 응급 처치 키트를 사용하여 승무원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 Enforcer는 무거운 장비를 사용하고 가방을 더 쉽게 운반 할 수 있으며, 탄약 가방 덕분에 소방 활동 중에 지속 가능성을 전문으로합니다. 폭발물과 사격 솜씨 전문 인 Technician 클래스는 PaidDay : Heist Wolf Pack DLC에서 돌아 왔으며 원래 기술자뿐만 아니라 Sharpshooter 업그레이드 경로의 요소를 모두 사용했습니다. Ghost는 보안 시스템을 비활성화하고 레벨을 쉽게 누출 할 수 있으며 이동성과 일반적인 재량에 보너스를줍니다. 도망자는 신속한 전투 기술을 제공 할 수 있으며 지원보다는 개인 생존의 경향이 있습니다.
범죄 - PAYDAY Gang에 계약을 제공하는 지역 연락처의 역동적 인 네트워크. Dynamic Heist Progression & amp; 시나리오 - 대부분의 강도는 여러 가지 형태의 레벨 지오메트리와 이벤트를 제공하여 여러 가지 접근 방식을 제공합니다. 어떤 heists는 여러 날 (심지어 가장 긴 heist는 escape을 세지 않고 단지 3 개를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최대 7 일까지)을 가지고 있습니다. 평판, 스킬, 그리고 퍽 데크 시스템 - 각 heist가 완료된 후, 플레이어는 payday 카드)와 경험을 통해 "평판"을 높이십시오. 모든 레벨 1 스킬 포인트가 부여되며 각 보너스 스킬 포인트는 매 10 번째 레벨 (10, 20, 30 등)입니다. 그 외에도, 퍽 덱은 레벨에 따라 비율을 사용하여 퍼크 포인트로 경험치를 변환하며, 100 : 1에서 시작하고 적중 된 10 가지 레벨 증가마다 포인트 당 100만큼 증가합니다. 플레이어 맞춤 설정 - 이제 플레이어가 & amp; 가면, 무기 및 그 무기에 대한 수정을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스킨 시스템 - 이제 플레이어는 무기를 스킨에 보탬이되는 금고를 열어 드릴 수 있습니다.
범죄에 대한 게임 미리보기.
PAYDAY 2에서 Bain은 PAYDAY Gang을 CRIME에 소개합니다. CRIME은 워싱턴 DC에서 계약을 제공하는 현지 연락처의 역동적 인 네트워크입니다. CRIME은 워싱턴을 5 개의 자치구로 나눕니다. 조지 타운, 웨스트 엔드, 안개 바닥, 쇼 및 도심. 특정 지역에만 적용되는 계약은 없으며지도 전체에서 임의로 계약을 생성 할 수 있습니다.
각 연락처에 대한 다음 설명은 계약자 데이터베이스에서 직접 파생됩니다.
Bain - CRIME 뒤에 숨은 인물. 아무도 승무원이 아니더라도 Bain을 만났고 연락처와 연락을 취하고 승무원은 모든 당사자에게 최소한의 위험을 보장하기 위해 신중하게 관리됩니다. Dentist - Little은 치과 의사에 대해 잘 알려져 있습니다. 그는 환자 인 환자를 대변합니다. 그는 PAYDAY 갱단에 큰 관심을 가지고있는 결의가 굳은 계획 입안자입니다. 그는 오래된 Hoxton을 해방시키는 방법을 아는 유일한 사람입니다. 코끼리 - 존 헨리 시몬스 (John Henry Simmons), 언론에 의해 코끼리라고 불렀습니다. 신비한 연결을 지닌 더러운 공화당 하원 의원. 게이지 - 게이지 (Gage-Gage)는 아프가니스탄 전쟁의 베테랑으로 암살 시도가 실패한 후 휠체어로있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그는 국경 지역 내에서 최고의 무기 판매상이며, 좋은 암살자입니다. 네가 필요로하는 것, 너의 사람이야. Hector - 세부 지향적 인 전 비즈니스 관리자. 헥터 (Hector)는 동부 해안 (Eastern Seaboard)에서 가장 큰 마약 밀매업자이며, 멕시코에서 시날 어언 카르텔 (Sinaloan Cartel)의 리더십을 발휘하고 있습니다. 블라드 (Vlad) - 러시아 모국에서 두려운 집행자였던 우크라이나 인. 블라드는 수년간 자신의 지역 제빵 소에서 D. C.에서 자신의 강탈 및 범죄 라켓을 치고있었습니다. The Butcher - The Butcher의 사업은 무기입니다 - 조달, 판매 및 유통. 그녀는 베인 (Bain)과 PAYDAY Gang (PAYDAY Gang)과 길고 유익한 사업 협력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Vernon Locke - CRIME을 철회하는 임무를 맡은 Murkywater 요원. 그러나 추가 돈이 굴절 될 수 없다는 충성심이없는 용병이되어서 로크는 이것을 기회로 본다. 부자가되어 혼란을 일으킬 수있는 기회.
CRIME 게임은 중매 서비스의 역할을합니다. CRIME에 연결하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 CRIME과 CRIME OFFLINE; CRIME은 인터넷 접속이 필요하고 CRIME OFFLINE은 인터넷에 접속할 수 없습니다.
CRIME OFFLINE은 개별 플레이어가 봇의 봇을 가지고 노는 것을 허용합니다. CRIME OFFLINE 게임에 참여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CRIME은 CRIME OFFLINE과 동일한 기능을 가지고 있지만 (단 한 명일지라도 일시 중지하는 경우 제외), 최대 4 명의 플레이어 (호스트 중 하나)가 동일한 강도로 협업 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 사용자 정의.
PAYDAY 2에는 플레이어가 강도 자산, 가면, 스킬 트리 및 무기를 포함하여 자신의 경험을 커스터마이징 할 수있게 해주는 몇 가지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자산은 플레이어가 게임 중 소비 된 현금을 사용하여 구매할 수있는 도구로 강도를 높이는데 도움이됩니다. 대부분의 heists는 어떤 형태의 자산을 제공하며 일반적으로 고유 한 자산도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탄약 가방은 은행 강도로 사용하기 위해 구입할 수 있으며 강도 발병이 시작되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플레이어는 앞서 말한 은행 강도 사건의 변종과 관련된 내부자 정보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일부 자산은 수류탄 사건과 같이 DLC 독점권도 있습니다. 따라서 Gage Weapon Pack # 01의 소유권이 필요합니다.
선호하는 캐릭터를 선택하는 것 외에도 플레이어는 새로운 마스크, 색상, 재료 및 패턴을 잠금 해제하여 모양을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플레이어는 각 캐릭터의 아이코닉 마스크를 활용합니다.
카드가 떨어지는 동안 각 강도의 끝에서, 플레이어는 전술 한 구성 요소 중 하나를 얻을 수있는 기회를 갖습니다. 또한 이러한 방울 중 하나에 해당 구성 요소의 악명 높은 변형이 포함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마스크 (Infamy-Rward, 이벤트 마스크, 업적 묶음 및 Poetry Jam 마스크 제외)가 사용자 정의되면 마스크를 다시 구입할 때까지 더 이상 다시 구매할 수 없습니다. 마스크에 적용된 모든 사용자 정의 항목도 손실됩니다 (위에서 언급 한 제외 항목에서 얻은 항목도 삭제되지 않고 반환됩니다).
기술 스킬.
스킬 나무는 RPG-esque 기능으로 플레이어가 적응 형 및 / 또는 특수화 된 playstyle 사이에서 균형을 유지할 수있게합니다. 플레이어가 추구 할 수있는 5 가지 기술 나무가 있습니다 : 기안자, 집행자, 기술자, 유령, 도망자; 모두 3 개의 하위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강도질을 완료하고 경험을 쌓으면 점차적으로 레벨을 얻습니다. "평판"이라고 불리는 새로운 레벨이 나올 때마다 하나의 스킬 포인트가 해제됩니다 (10의 배수가 3 인 경우).
플레이어는 더 많은 기술에 액세스 할 수있는 충분한 스킬 포인트를 할당하여 계층의 잠금을 해제 할 수 있습니다. 스킬 트리 각각은 플레이어가 강도주의를 완수하는 데 도움이되는 새로운 능력 (보디 백 또는 침묵 시추)을 제공합니다.
PAYDAY 2의 각 스킬 트리에는 3 개의 별도 하위 트리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Mastermind 트리에는 Medic 하위 트리, Controller 하위 트리 및 Sharpshooter 하위 트리가 있습니다. 각 하위 트리에는 Tier 1, Tier 2, Tier 3 및 Tier 4의 네 가지 계층이 있습니다. 기술을 사용하려면 지출이나 Offshore Cash 비용이 들지 않지만 현재 게임 빌드의 스킬 트리가 개편되기 전에 수행 한 스킬 포인트뿐만 아니라 지출 현금이 필요합니다. 어떤 나무에서든지 1 단계는 기본 1 점과 aced 3 점입니다. 2 단계 비용은 기본 2 점, 양수 4 점입니다. Tier 3은 기본 3 점, Aced 6 점입니다. 마지막으로 Tier 4는 기본 4 점, Aced 8 점입니다. 한 번에 전체 스킬 트리를 다시 지정하고 사용한 스킬 포인트를 되찾지 않고 스킬 포인트를 얻는 대신 스킬 포인트를 다시 얻을 수 있습니다.
무기 수정.
Compact-5 기관총에 대한 다양한 수정을 보여주는 예제 이미지.
플레이어는 강타를 성공적으로 완료하면 무기 부착물 및 기타 상품을 얻을 수 있습니다. 긴 강도의 경우, 이것은 최종일이 끝날 때 발생합니다. 무기 개조는 부착물 (예 : 스코프 및 진압 장치) 또는 수정 / 교체 부품 (예 : 신품, 포그립 등)입니다. 대부분의 개조 물은 하나 이상의 무기에서 사용할 수 있지만 각 무기는 특정 개조 물만 지원합니다.
각 무기 mod는 무기의 모양과 상태에 영향을줍니다. 일부는 절충 (예 : 정확도는 증가하지만 은폐 성 감소)을 포함하지만 일부는 긍정적 인 변화 만 가져옵니다. 플레이어는 일부 설명이 항상 업데이트되는 것은 아니므로 통계 테이블에 대한 mod의 영향을주의해서 살펴야합니다.
무기 mod가 발견되면 플레이어의 인벤토리에 배치됩니다. 플레이어는 무기를 사용하여 모드를 부착 할 수 있습니다. 모드는 언제든지 무기에서 제거하여 플레이어의 인벤토리로 되돌릴 수 있지만 다시 부착하려면 동일한 금액이 부과됩니다. 이런 이유로 개조를 사용하거나 해제하는 것보다 개조가 다른 두 개의 무기를 사용하는 것이 비용면에서 효과적입니다 (예 : 스텔스 용 소음기가있는 Compact-5와 더 큰 손상을위한 소음기가없는 소음기를 소유하는 것). 필요에 따라 소음기를 제거하고 부착하기 위해 반복적으로 지불).
MOD 효과는 스택하지만 제한됨. 예를 들어 무기의 안정성을 가능한 한 최대로 높이는 두 가지 모드를 추가하는 경우 안정성을 높이는 세 번째 모드를 추가해도 아무 효과가 없습니다. 각 모드의 부정적인 효과가 다른 것의 긍정적 인 효과에 의해 취소 된 경우, 모드를주의해서 균형을 잡으면 무기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퍽 데크.
업데이트 # 39부터 스킬 계층 보너스가 게임에서 제거되었으며 유사한 방식으로 작동하는 퍽 덱 시스템으로 대체되지만 유익한 보너스로 플레이어의 액세스가 제한됩니다. 대부분의 계층 보너스는 퍽스로 개정되었지만 일부는 업데이트 # 39에서 완전히 제거되었습니다.
개조와 도구.
PAYDAY 2 경험을 더욱 효과적으로 제어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팬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 가이드에서는 사용 가능한 개조 기능에 대한 개요를 제공합니다. 여기에 문서화 된 PD2 번들 도구로 게임의 자산 파일을 탐색 할 수 있습니다.
GEM (Graphical Enhancement Mod)은 게임의 모양과 성능을 모두 최적화하며 여기에서 설명합니다.
그림자 맵은 성능을 향상시키고 입력 지연을 줄이고 여기에서 다룹니다.
SweetFX는 거의 모든 DirectX 게임에서 사용할 수있는 모드입니다. PAYDAY 2에 대한 사용법은 여기에서 다룹니다.
OVERKILL은 선수들이 게임 플레이에 영향을 미치지 않기 때문에 개조 사용을 금지하지 않는다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컨트롤러 지원.
PAYDAY 2는 컨트롤러를 지원하지만 Xbox 360 컨트롤러와 Xinput 시스템을 사용하는 컨트롤러 만 작동합니다. PAYDAY 2를 부팅 할 때 컨트롤러에서 시작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작동하지 않습니다. 채팅 기능과 같이 사용자가 사용할 수있는 키보드 옵션이 있습니다.
그러나 컨트롤러 지원에는 특정 유용한 기능이 없습니다. 특히 컨트롤러 플레이어는 다음 중 하나를 수행 할 수 없습니다.
사전 계획 도중지도에 직접 그리기, 인벤토리에서 무기 명명, 스위치 빌드 화면에서 이름 지정 기술 빌드.
이 작업을 수행하려면 컨트롤러 사용 플레이어가 Payday 2를 종료하고 마우스와 키보드를 사용하여 다시 시작한 다음 무기 및 기술 빌드 이름을 원하는대로 수정 한 다음 Payday 2를 다시 종료하고 다시 실행하십시오.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소개 비디오를 주 메뉴로 전달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가능한 콘텐츠 (DLC)
잔인 함은 원래 PAYDAY보다 PAYDAY 2의 DLC 및 추가 콘텐츠를 더 많이 출시 할 계획이었습니다. 이것은 2013 년 8 월에서 2014 년 7 월 사이에 계획되었지만 지원은 2017 년으로 연장되었습니다. [7] DLC 시즌 패스는 David Goldfarb에 의해 Twitter에서 발표되었지만 개발 된 적이 없습니다. [8] [9]
2017 년 6 월 8 일 Steam을 통해 발표 될 PAYDAY 2 Ultimate Edition 발표와 함께 출시 될 예정인 모든 컨텐츠 확장은 모든 특정 팩을 제외하고 모두 무료로 제공됩니다. 모든 현재의 DLC는 상기 날짜 이후에 상장되고 미확인 상태가됩니다.
협업 개발.
PAYDAY 2에있는 몇 가지 콘텐츠는 다른 스튜디오, 게임 회사 또는 작가와의 Overkill과의 많은 공동 작업 결과로 만들어졌습니다. 이러한 공동 작업의 주목할만한 예로는 핫라인 마이애미 헤이스트와 재킷 캐릭터 팩 (데나 몬 게임 포함), 폭탄 강도 및 골든 그린 카지노 (라이온 게임 라이온 포함), 겸손 팩 (겸손 번들 포함), SpeedRunners 마스크 DoubleDutch 게임).
게임 개발자를 제외하고, Overkill Software는 Dell이나 영화 회사와 같은 특정 게임 하드웨어 회사와 협력 할 의사가 있음을 표명했습니다. 이러한 공동 작업의 주목할만한 예로 John Wick (Lionsgate Studios) 업데이트, Point Break Heists (Warner Brothers) 및 Alienware Alpha 마스크가 있습니다. PAYDAY 2의 표준 사본은 Alienware Alpha 장치를 구입할 때 무료로 제공됩니다.
한정판.
선주문으로 플레이어는 PAYDAY Loot Bag에 액세스 할 수 있었으며 다음과 같은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모든 라이플 무기에 사용할 수있는 고유 한 빨간 점 조준 무기 수정 고유 한 두개골 마스크 "I LOVE OVERKILL"이라는 독특한 마스크 패턴 빨간색과 검은 색으로 이루어진 고유 한 색상 패턴 게임 내 현금 묶음.
2013 년 6 월 24 일 아마존은 "우리는 Lootbag DLC가 더 이상이 게임의 PC 버전에 대한 선주문 인센티브로 제공되지 않을 것임을 통보 받았습니다."라고 선주문했습니다. 아마존의 DLC 정보 페이지에는 이제 360 버전과 PS3 버전 만 표시됩니다. [10]
Career Criminal Edition은 표준 게임 외에도 다음을 부여합니다 :
위에 설명 된 PAYDAY 전리품 가방. 두 개의 베타 키 - 하나는 보관하고 다른 하나는 친구에게 베타 키입니다. 베타 키는 7 월 24 일에 발표 된 PAYDAY 2 베타 버전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부여합니다. PAYDAY 2 : The Original Soundtrack - PAYDAY 2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의 디지털 사본으로 시험판 사전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트랙은 Simon Viklund가 작곡합니다. 범죄 할인 - 모든 게임 내 구매 (총, 마스크, 스킬 등 DLC가 아님)에 대한 할인 Bain 's Under the Criminal Underworld - Bain이 작성한 heisting에 관한 필수 가이드의 디지털 문제. 볼드윈에 대한 사냥이 계속됩니다. 인쇄 가능한 강도있는 청사진. [1]
PAYDAY 2 : Crimewave Edition의 한정판이 출시되었습니다. 구입시 다음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특별 한정판 브랜드 상자 프리미엄 달라스 마스크 테마의 더플 백 열쇠 고리.
Console Collector 's Edition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달라스의 마스크 Tyvek 지갑, 100 달러짜리 지폐처럼 보이네 수술 장갑 한 쌍 PAYDAY 2 Original Soundtrack.
공식 사운드 트랙.
베타 릴리스.
PAYDAY Secret ARG의 후속 조치로 2013 년 6 월에 발표 된 Overkill Software는 선정 된 선수가 Payday 2의 베타 테스트에 기여할 수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처음에는 20 명에게 베타 테스트 초대장이 주어졌습니다. Payday : The Secret 그룹의 베타 테스트 초대장과 베타 키를 가진 플레이어는 Career Criminal Edition을 미리 구입했습니다. 베타 테스트 중이 부분에서 여러 가지 게임 빌드가 출시되어 테스트되었습니다.
PAYDAY 2 공개 베타 키는 7 월 24 일 Career Criminal Edition의 구매자에게 공개되었습니다. 이 게임 빌드에는 11 레벨 이상의 7 가지 임무가 있습니다.
Payday 2 Beta는 2013 년 8 월 13 일에 PS3 및 Xbox 360 용으로도 출시되었습니다. Beta는 PS-Store / Xbox Live 스토어에서 디지털 사본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디스크 버전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데모에서는 플레이어가 레벨 10으로 진행할 수 있으므로 대부분의 갑옷, 무기, 기술 및 장비에 대한 액세스가 제한됩니다. 주 메뉴에서 DLC를 홍보하는 황금 메시지 대신 전체 게임을 홍보하는 메시지가 있습니다. 범죄시에는 Bank Heist 및 Watchdogs와 같은 2 가지 미션 만 사용할 수 있으며 가능한 가장 높은 난이도는 잔인 함으로 제한됩니다.
게임 출시 직후 긍정적 인 평가를 받았다. 리뷰 웹 사이트 수집 Gamerankings과 Metacritic은 PC 버전 78.52 %와 79/100을 제공했습니다. [11] [12] Xbox 360 버전은 75.00 % 및 75/100으로 평가되었으며 Playstation 3 버전은 71.54 % 및 74/100으로 평가되었습니다. [15] [16]
Gamespot은 PAYDAY 2에 7/10의 점수를 주었으며 IGN은 게임을 8/10으로 높이 평가했습니다. [17] [18]
이 게임은 2014 년 현재 백만 장 이상 판매되었으며 그 중 80 %가 디지털로 판매되었습니다. PAYDAY 2는 Overkill의 모회사 인 Starbreeze Studios를 재정적 손실에서 끌어 당기는 히트작이었습니다. [19] [20]
콘솔 버전에 대한 비판.
PC 버전의 큰 성공에도 불구하고 게임 콘솔 포트에 대한 관심은 게임 커뮤니티에서 많은 부정적인 의견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즉, 출시 날짜 이후 거의 1 년 후에도 Xbox 360 버전의 패치, 픽스 및 컨텐츠 업데이트가 완전히 부족한 것입니다. 이는 Microsoft가 PAYDAY 2의 콘텐츠 업데이트 시스템을 승인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게임의 콘솔 버전 (Xbox 360 및 Playstation 3)은 2014 년 10 월까지 거의 동일하게 유지되었으며, 여기에서 Overkill은 DLC와 많은 게임 플레이 변경을 가져 오는 두 버전의 업데이트를 출시했습니다. Steam 포럼 PAYDAY 2 : Crimewave Edition 스레드에서 Overkill은 기술 제한을 이유로 Xbox 360 및 PS3 버전에 대한 지원을 중단 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잔인 함은 이후 PS3 버전과 결국 Xbox 360 버전에 대한 새로운 업데이트 및 DLC를 출시했습니다. DLC의 게이지 무기 팩 1 & amp; 2, Armored Transport 및 360 명의 플레이어가 인내심을 보일 수 있도록 무료 마스크를 제공합니다.
불행히도, Xbox One 용 Crimewave Edition은 출시 된 이후에 끊어졌습니다. 505 Games는 "우리는 XBO에 범죄 관련 연결 문제가있는 사용자가 많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지금 패치를 테스트하고 있으며, 앞으로 출시 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XBO 플랫폼 (적은 수의 플레이어에게만 영향을 미침)에 대한 연결에 관한 세 가지 문제를 확인했습니다. 이 패치는 범죄로 인해 서버가 멈추거나 서버가 떨어지는 것을 수정해야합니다. 우리는 현재 패치를 테스트하기 위해 MSFT와 협력 중입니다! "[21]
소액 거래 논쟁.
2015 년 CrimeFest 2015가 시작된 후 Overkill은 팬 기반에 의해 널리 비판 된 소규모 금융 금고 및 훈련 시스템을 구현하여 부정적 리뷰의 압도적 인 유입을 초래했습니다. 그것의 증기와 Metacritic 등급은 실질적으로.
이것은 부분적으로는 그 당시 게임 감독 David Goldfarb와 Overkill / Starbreeze의 Almir Listo 행정부가 작성한 진술과 모순 된 내용이었습니다. [22] 게임에는 어떠한 형태 나 형태의 미세 거래도 절대로 포함되지 않습니다. 문제의 다른 부분은이 돈 많이 의존하는 시스템이 "무료"커뮤니티 이벤트 보상의 일환으로 도입 된 것입니다. 골드 파브 자신은 공개적으로 자신의 트위터에서이 움직임에 대해 경멸을 표했다. 그리고 그것은 2014 년에 그의 출발로 이어지는 스튜디오와의 몇 가지 불일치 중 하나라고 밝혔다.
금고의 잠금을 해제하는 데 필요한 드릴 항목은 처음에는 유닛 당 2.50 달러의 상당한 수수료로 게임 속 인터페이스에서 구입해야했지만 압도적으로 부정적인 커뮤니티 반동으로 인해 이후 게임 임의의 드롭으로 구현되었습니다. 돈 문제를 완화시킨다.
사과는 오버 킬 스튜디오 (Overkill studios)에서 발행했으며 "스타트 부스트 (Stat Boosts)"뿐만 아니라 "팀 부스트 (Team Boosts)"는 카드 및 월간 부업의 보상으로 구현되어 PAYDAY 2 커뮤니티를 더욱 화나게했습니다.
2016 년 5 월에 Starbreeze가 PAYDAY IP를 완전하게 인수 한 후 그들은 곧 출시 될 모든 금고 및 그 내용을 모든 플레이어가 무작위로 사용할 수 있도록 가까운 미래에 소액 거래 시스템을 완전히 제거하겠다는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 방울. 현재 유통중인 금고, 훈련 및 스킨은 그대로 유지됩니다. [27]
2016 년 5 월 Starbreeze가 PAYDAY IP를 인수 한 후 스튜디오는 PAYDAY 3의 발전을 확인했습니다. 발할라 (Valhalla) 엔진을 사용하는 것 외에 현재로서는별로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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